보통 2주 쯤 되면,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이 오는데
4주째가 되어가는데도 전혀 오지 않아서
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 것인지 한번 찾아보았다.
검색해보니, 결제 정보에 입력하는 주소를
잘못 입력해서 그렇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[ 우편이 안오는 경우 ]
도로명, 건물 주소와 세부 주소가 분리되어있다.
(1과 2에 나눠서 넣은 경우)
[ 우편이 오는 경우 ]
도로명 주소와 세부 주소가 한 곳에 있다.
(주소 입력란 1에 몰아넣음)
주소 입력란 1 부분에, 도로명 주소와
세부주소를 몰아넣은 다음, 다시 보내기를 했다.
* 지급 > 결제정보 > 설정 관리 > 결제 프로필 >
> 이름 및 주소에서 수정 가능
2주 쯤 지나니까 칼같이 우편이 왔다.
★ 정리하자면, PIN 우편을 수신할 주소를 입력할 때
나눠서 넣으면 안되고, 주소 입력란 1 부분에
전체 주소를 다 집어넣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.
★ 3주, 4주가 되도록 우편이 오지않는다면
주소가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.
[ 참고자료 ]
구글 검색 :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, 애드센스 동 호,
애드센스 주소 입력란 2, 애드센스 우편 수신
댓글